5월 24일 ~ 5월 31일


CB Hunt


AP Hunt - CB



AP Hunt - Frozen CB hatchling


AP Hunt - Frozen Lined hatchling



이번주 CB 사냥은 좀 미침..  Unbreedable의 한 주였다. 약 한달 동안 못 잡았던 달걀을 세마리나.. 부들부들

8일동안 Unbreedable 8마리.. 디노들을 보면 눈치채겠지만, 이 구역 정글러는 접니다. 한 곳만 팠던 보람이 있군! ㅋㅋ

레전더리도 케이브에서 몇 데려왔지만.. 많으면 뭐하냐고~ 이번주도 소환 실패인데!!

비록 소환실패이긴하지만.. 내게도 아바타가 있다!!


AP에서 주웠음. ㅋㅋㅋㅋ 세상에 이런 기적같은 일이!!

기분이 좋아서 얼마간 잊고있던 브리드&어밴던을 했다.

이번엔 별로 메탈릭들이 알을 주지 않았지만, 그래도 한 7~8개 AP로 떨어졌으려나?


은틴셀x아이스는 은틴셀이 우성이다. 정말로.

참고로 저 두 알, 4대 & 5대 은틴셀은 어밴던했다. 이번주는 브리드 후 전부 어밴던 했으니.


스크롤 목표 CB Falconiform Wyvern 39/100 진행 중

프리즈한 해치 (EFEnk)는 리니지가 있어서 제외하면 현재 알 포함 39마리 모았다.

이름 언제 다 짓지..? 언네임은 사랑입니다... ㅋㅋ


 

 

 


user posted imageuser posted image